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

본문 바로가기

검색  
현재 위치
  1. Home

현재 위치
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Q&A

Q&A

질문과답변

아카디우스 A/S 안내

POSTED BY ARKADIUS | 2015-03-05 | HIT : 1407

1. 수리절차
  - 전화접수 후 택배로 발송해주시면 됩니다.


  - 제품의 품질 보증서를 함께 포장하여 보내주세요.
      주소 : 서울시 강동구 천호대로 158길 37(성내동)  A/S부서 TEL.02-478-8312
      (택배로 접수시 성함, 연락처, 주소, A/S필요한 부분을 메모해주시면 보다 빠른 처리가 가능합니다.)


  - A/S상품 수령시 수리방법과 비용 관련하여 별도 안내해드립니다.


  - 수리가 완료된 후 고객님께 연락후 발송해드리고 있습니다.



2. 무상수리
  - 품질보증 기간 6개월 이내에 정상적인 사용상태에서 발생한 불량이나 하자인 경우


  - 수리한 후 2개월 이내에 동일 부품에 재수리 필요 시



3. 유상수리
  - 보증기간이 경과한 경우


  - 고객 부주의로 인한 파손 시


  - 소비자 임의로 제품 수리중에 파손된 경우


  - 수리 비용은 각 부품 별 실비 기준으로 책정이 됩니다.


    (부품별 세부 수리비용은 게시판이나 이메일로 문의하시면 확인이 가능합니다.)



4. 기  타
중고품 및 모조품 구입의 보증기간은 적용되지 않으며, 보증서 분실시 수리가 어려우니 분실에 주의 바랍니다.

게시판 상세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수정 취소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